GOODAL

카테고리보기 카테고리숨기기 搜索
인기검색어
TOP
Back

미디어

구달의 각종 매체정보를 제공합니다.

Home

>

미디어

>

뉴스

공지사항 상세
구달, 50시간 속보습크림 '동백 보습장벽 크림' 출시 2018-11-05



(주)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50시간 동안 속보습이 유지되는 ‘동백 보습장벽 크림’을 출시했다.


구달 ‘동백 보습장벽 크림’은 속건조가 고민인 계절,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워 탄탄한 피부 장벽을 가꿔주는 크림이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50시간 속보습, 겉보습 지속 효과 및 피부 장벽 및 탄력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다.


뿐만 아니라 보습에 탁월한 제주 백동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구달만의 동백 세라마이드™ 기술로 동백 추출물과 에코 세라마이드를 최적의 상태에서 배합해 강력한 보습 효과와 장벽 케어를 자랑한다. 또한 프로 베리어 공법으로 혹독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20가지 주의 성분을 무첨가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는 세미 멜팅 밤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구달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백 보습장벽 크림’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50ml 본품 용량의 크림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전국 클럽클리오와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