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AL

카테고리보기 카테고리숨기기 搜索
인기검색어
TOP
Back

미디어

구달의 각종 매체정보를 제공합니다.

Home

>

미디어

>

뉴스

공지사항 상세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에센스 1위는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2018-10-29



()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이 겟잇뷰티 2018 뷰라벨 미백 에센스 부문 1위에 올랐다.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는 광고나 협찬 없이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코너로 100개 제품을 선정해 성분, 제품력, 가성비 검증을 통과한 제품이 최종 뷰라벨로 선정된다.

 

지난 10 26일 방송된 미백 에센스 부문에서는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이 최종 1위에 선정됐다. 뷰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며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추천한 해당 제품은 4주 동안 진행된 피부 멜라닌 값 측정 실험 결과 무려 5.58%의 멜라닌 감소율을 보였다. 이는 후보 제품 평균 1.09%에 비해 5배가 높은 수치였다.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2주 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개선되는 효과로 ‘2주 잡티 이별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제주 청귤의 고농축 비타민을 70% 함유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구달 관계자는 “잡티 세럼은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효과를 본 고객들이 재구매를 이어가,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라 전했다.

 

화제가 된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전국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