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AL

카테고리보기 카테고리숨기기 搜索
인기검색어
TOP
Back

미디어

구달의 각종 매체정보를 제공합니다.

Home

>

미디어

>

뉴스

공지사항 상세
구달, 파워크리에이터 ‘홀리’ 소셜마켓서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29분만에 완판! 2018-10-02



지난 10월 1일, (주)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파워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청귤 비타C 잡티 듀오 기획세트’ 소셜마켓을 진행하여 29분 만에 완판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42만 구독자를 보유한 홀리는 솔직한 제품 리뷰와 개성 있는 컨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다.


홀리는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구달 ‘우리 모두 잡티 이별해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음을 밝히며, ‘청귤 비타C 라인’을 3주간 꾸준히 사용한 뒤 UV 기계로 피부 수치를 측정해 잡티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여주었다. 실제 숨은 잡티가 개선되고 피부톤이 균일해진 모습을 보여 소셜마켓 진행 전부터 많은 구독자들의 구매 문의가 빗발쳤다.


이에 홀리는 자신의 카카오 스토어를 통해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듀오 기획세트’를 20% 할인가에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10ml까지 추가 증정하는 구성으로 선 런칭하면서 이를 29분만에 완판했다.


구달 관계자는 “홀리뿐만 아니라 홀리 어머님까지 3주간 매일매일 구달 잡티세럼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러한 진정성 있는 제품 사용 후기 덕분에 많은 고객 분들이 구매를 결정해주신 것 같다.”며 완판의 이유를 밝혔다.  


화제가 된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청귤의 고농축 비타민을 70% 함유해 사용 2주 후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지는 신개념 세럼이다. 함께 구성되어 있는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는 10월 신제품으로, 비타민C의 흡수를 높이는 비타민E를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에 오래가는 보습을 선사해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한편 구달은 ‘잡티 세럼’을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달 공식 홈페이지 ‘우리 모두 잡티 이별해요’ 이벤트를 통해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10ml를 신청할 수 있다.